검색

전교조 지부장·사무처장 선거_경남/경북/대구/부산/울산

- 작게+ 크게

교육희망
기사입력 2020-11-17

 

 

[경선경남지부

[기호 1노경석 지부장 후보 – 손은경 사무처장 후보

  

▲ 사진 왼쪽에서부터 기호 1번 노경석 지부장 후보/손은경 사무처장 후보

 

<약력> 

 

<출마의 변>

지난 전교조 경남지부 2년은 단체교섭이 진행되지 않고 공약이 지켜지지 않은 노동조합 실종의 시간이었습니다코로나태풍과 같은 재난 상황에서 전교조 경남지부는 조합원을 대변하지 못했습니다정책역량을 바탕으로 현장의 요구에 제때제대로 응답하는 당당한 경남지부가 필요합니다사업의 성과를 비조합원에게도 적극 알려 조합원이 자랑스러워하고 비조합원이 인정하는 진짜 전교조를 만들겠습니다.

 

 

[기호 2하경남 지부장 후보 – 김수찬 사무처장 후보

 

▲ 사진 왼쪽에서부터 기호 2번 하경남 지부장 후보/김수찬 사무처장 후보

 

<약력> 

 

<출마의 변>

선생님의 상처와 눈물을 기억합니다선생님의 바람과 기대를 기억합니다교사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힘 있는 노동조합을 세우고 강력한 교권보호로 교사의 자존감을 찾아드리고자 합니다참교육과정 실현을 위한 학교혁신의 플랫폼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이제는 전교조를 자랑스러운 교원노동조합으로 바로 세울 때입니다더 따뜻하게더 강하게 젊고 힘찬 후보가 책임지겠습니다.

 

 

[단독경북지부 박순우 지부장 후보-진광우 사무처장 후보

 

▲ 사진 왼쪽에서부터 박순우 지부장 후보/진광우 사무처장 후보

 

<약력> 

 

<출마의 변>

전교조 법외노조 취소 승리의 힘은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는 조합원들의 단결된 힘이고 국민들의 응원이었습니다. 20대 전교조 경북지부는 단체교섭을 통해 조합원들이 당당하게 요구하고 함께 실천해 나가는 실제적인 개선방안을 찾고 구체적인 정책 변화를 이끌어 내겠습니다교사가 행복해야 학생들이 행복합니다조합원들과 함께 신나는 노동조합가볍게 그리고 당당하게!

   

[추가등록대구지부는 추가등록 기간까지 후보 미등록으로 선거를 진행하지 않으나 이후 재공고를 통해 선거를 치를 예정이다.

 

[단독부산지부 임정택 지부장 후보-양혜정 사무처장 후보

  

▲ 사진 왼쪽에서부터 임정택 지부장 후보/양혜정 사무처장 후보 

  

<약력> 

 

<출마의 변>

1989년 노동조합의 이름을 지키기 위해 1500여 명 해직되었습니다. 2013년 6만 조합원이 노동조합의 이름을 잃더라도 9명의 조합원을 지켰습니다조합원의 힘이 전교조의 힘입니다이제 45만 교원의 노동조합으로 새롭게 거침없이 만들어갑시다새로운 시작가슴 뛰는 전교조 부산지부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단독울산지부 문명숙 지부장 후보-방정현 사무처장 후보

  

▲ 사진 왼쪽에서부터 문명숙 지부장 후보/방정현 사무처장 후보

 

<약력> 

 

<출마의 변>

차별과 혐오를 넘어 공감연대공존의 교육으로!!

코로나19위기기후위기위기의 시대입니다공감과 존중은 없고 차별과 혐오가 넘쳐나고 있는 학교도 위기입니다든든한 울산지부가 그 위기를 넘어 합법노조전교조의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학교에서 행복하고 싶은 모든 교사의 소망소통하고 연대하면서 함께 일궈나가겠습니다같이 손을 잡고 새로운 합법노조의 길을 당당히 걸어갑시다언제나 사랑하고 존경하는 울산지부 동지들과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함께하는 참교육자랑스러운 전교조 울산지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교육희망. All rights reserved.